티스토리 뷰

요즘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직업들 뿐만아니라

강아지를 더 건강하게 키우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애완동물관리사자격증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애완동물관리사에 대한 준비사항 무엇이 있을까요?

먼저 애완동물관리사에게 가장 중요한 건!

바로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이죠ㅎㅎㅎ

이런 사랑이 있으니

반려동물을 기르시는 분들도

애완동물관리사 자격증에 관심을 갖게 된다고 생각해요!

그렇다면 두번째는 무엇일까요?

바로 이론공부입니다

애완동물관리사로

간단한 지식이 끝이 아니라

건강에 대한 지식부터

행동에 대한 지식들을 전반적으로 익혀야합니다

마지막 세번째는

충분한 실습입니다

애완동물관리사자격증에 관심이 있는 많은 분들이

대부분 강아지 보호자분들이 많은데요

애완동물관리사는

단순하게 보호자분들의 강아지들을 돌보는 것이 끝이 아니라

다른 강아지들도 충분히 돌볼 수 있어야하는 만큼

애완동물관리사를 목표로 공부하신다면

충분한 실습을 통해

실무능력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저는 예전에 무료자격증으로

애완동물관리사자격증을 준비했던 적이 있는데요

근데.... 무료라는 말에 속아서

정말 배운 것도 없는데

자격증 발급이 가능하다고 해서 당황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렇다보니

실습 잘해주는 곳이 어딜까를 찾아보다가

아카데미를 찾게 되었고

아카데미에서

다시 이론부터 실습까지 듣고

지금의 애완동물관리사자격증을 취득하고

애완동물관리사로서

우리 아이들도 잘 돌보고

열심히 활동중이랍니다



저는 아카데미쪽에서만 공부해서

애완동물관리사자격증이

어디가 좋다라고

딱 잘라서 말씀드리기는 힘들지만

개인적으로

당연히 무료자격증이라고 하는 곳 보다

강의 퀄리티는 좋았구요

우리 아이들하고 같이

실습을 받으러 갈 수 있었던 게

엄청 매력적이었던 거 같아요ㅎㅎㅎ


개인적으로

애완동물관리사자격증 준비하면서

제가 경험했던 후기였는데요


애완동물관리사자격증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은

저보다 제가 교육받았던 곳에서

더 정확한 답변을 해줄 수 있을 거 같아서

아래에 링크 남겨드릴게용

자격증에 대한 샘플강의랑 무료자료도 받아볼 수 있다니

참고하세용~

http://www.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