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반려동물관련 자격증 중
가장 핫한 자격증인
애견훈련사 자격증

저는 개인적으로 애견훈련사가 되기위해
자격증을 취득 한 이후에
애견훈련소에 견습으로 취업했는데요

애견훈련소에 취업하는 방법
두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첫번째 방법은
그냥 애견훈련소에 취업하는 방법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은 방법이에요

애견훈련소에 그냥 견습으로 들어가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훈련과정을 배우면
간호사가 혈관의 위치를 배우지 않고
피 뽑는 것만 보고
그냥 주사기로 피를 뽑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애견훈련사가 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이 아닌 만큼
만약 애견훈련사로 활동하고 싶다면
그냥 견습으로 들어가서 배우는 건 비추하고 싶습니다


저는 애견훈련사자격증 취득 이후에
훈련소에 취업했는데요

이렇게 하는 게 가장 추천드리는 이유는
먼저 충분한 지식과 훈련법을 배우고
애견훈련소에 취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자격증이 있어도
견습으로 들어가지만
애견훈련소에서 주로 활용하는
훈련법과
실습하면서 배운 훈련법을 합쳐
개인적으로 효율적인 훈련법을 익힐 수 있고
실력도 더 빠르게 오르는 걸
스스로 알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자격증 취득한 다음에
애견훈련소에 취업하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자격증도
충분한 실습이 있고
전문가에게서
훈련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곳에서
공부하는 곳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제가 추천하는 곳은
실습을 항상 어필하는 곳이었는데요
자격증 취득 이후에
면접대비를 통해
애견훈련소에 취업한 만큼
정말 강추하고 싶은곳이랍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애견훈련소 취업방법은 이정도 까지구요
애견훈련사자격증에 관해
더 궁금하신게 있다면

직접 물어보시는 게 빠를 거 같아서
제가 상담했던 링크 밑에 남겨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