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포스팅에서는

나름 유익한(?)

돈버는 어플 추천을 준비해봤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리워드 앱들이기 때문에

다른 좋은 앱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좋을 거 같네요ㅎㅎ

첫번째는 캐시튜브입니다

개인적으로 일을 할 때

핸드폰으로 유투브로

노래를 들으면서 일을 하는 편인데

캐시튜브는 이런 유튜브를 통해

소소하게 포인트를 적립해

사용 가능한

리워드 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용처도 굉장히 다양해서

유튜브를 자주 보신다면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리워드 앱입니다

다만 이 앱의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면

50000포인트가 있어야

기본적인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

이게 좀 흠이지만

나름 소소하게 유튜브랑, 퀴즈 같은걸로

포인트 모아서 사용하고 싶다면

돈버는 어플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이렇게 거의다 빵으로

그동안 모은 포인트를 이용했네요ㅎㅎ

 

캐시튜브 - 유튜브 동영상 보고 돈버는어플 - Google Play 앱

이젠 동영상만 봐도 캐시가 적립된다! 캐시튜브를 설치하고 유튜브 앱 실행 후 동영상을 감상하세요. 다른 돈버는어플처럼 캐시 및 포인트를 리워드 받기 위해 계속 광고에 참여하는 것은 이제 그만하세요! 캐시튜브는 유튜브 동영상을 보기만 해도 캐시가 적립됩니다! 적립하신 캐시는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시거나 현금으로 출금 받아가세요. * 편리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의 접근권한을 필요로 합니다. -필수 권한 전화 : 고유 아이디, 네트워크 상태 확인을 위해 사용됩니다. 저장공간 : 이벤트 등록을 위해 사용됩니다....

goo.gl

추천인 : 다줌

리워드 앱의 본좌인 캐시 슬라이드

저는 그냥 캐시슬라이드가 아닌

만보기와 결합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을 이용하는데요

사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굳이 큰 설명이 필요 없으니

길게 설명하지 않을게요ㅋㅋㅋㅋ

http://cashsli.de/s/i86nr

추천인: 3171833

마지막은 캐시 피드

요건 캐시슬라이드랑 연동해서 쓸 수 있는

리워드 앱인데요

사실 이 앱을 오늘 처음 써 봤는데

포인트도 잘 모여서

이렇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캐시피드는

양방향으로 포인트를 모으는

어플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다른 사람이 올린 글을 보고 포인트를 받고

또 개인이 찍은 사진

직접 쓴 글을 이용해

포인트를 모으는 구조인데요

오늘 가입하고 일곱시간 정도 지났는데

벌써 올린 글과 사진으로

250포인트 정도 모았습니다

특히 이게 캐시슬라이드랑

같이 연동되어 있어서

캐시슬라이드를 리워드 앱으로 쓴다면

같이 이용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캐시피드

너랑나랑 같이보면 1500캐시 바로 적립! 보기만해도 캐시 적립! 심심할땐 캐시피드

cashfeed.page.link

캐시피드 추천인 코드는

mipr4b 입니다

이렇게 제가 애용하는

돈버는 어플 추천을 해봤는데요

리워드앱에 대한 좋은 정보였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시는 거 잊지마시구요

새로 가입하신다면 추천인도 꼭 부탁드립니다ㅎㅎㅎ

[출처] 돈버는 어플 추천 리워드 앱 추천 해드립니다!|작성자 다알려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