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마 대형견 보호자라면

저처럼 완전 공감을 할 수 있을 거 같은데

정말 미용 비용이 어마어마하죠.....

한달에 대략25만원 정도 ㅎㄷㄷ

진짜 이러다가는

모든 돈이 다 강아지한테 쓰이겠다 싶어서

셀프애견미용을 배워보자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애견미용학원 주말반으로

계속 찾아봤는데

의외로 주말반이 있는 학원은 별로 없더라구요ㅠㅠ

그러다가 알게 된 곳이

바로 아카데미였는데요

이곳은 애견미용학원 주말반으로

잘 알려진 곳이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그런 지

저처럼 직장다니면서

애견셀프미용을 배우시려는 분들

이직하려고 배우시는 분들이

엄청 많았던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애견미용학원 주말반으로 찾아보면서

가장 아쉬웠던 부분들 중 하나는

다들 미용학원교육기간이

기본 반년정도 하는데

이곳은

딱 3개월동안이면

충분하다는 게

제일 제 마음에 들었던 거 같아요ㅎㅎ

물론 덕분에

한번 실습할 때

조금 빡시게 실습하지만

엄청 길게 하면서 주말을 보내느니

조금 빡세더라도

빨리 끝내는 게 더 좋은 거 같긴해요

또 애견미용학원 주말반 수업 끝나고

자격증 취득에서 끝이 아니라

다양한 인터넷 강의로

유행에 따른 여러가지 미용 컷에 대한

공부도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던 거 같습니다

요새는 워낙 학원도 많기 때문에

교육과정이라던지 교육기간 비용

그리고 취업을 목적으로 배워보실 계획이라면

취업 연계과정등이 있는 지

잘 체크해보시면 좋을 거 같구요

혹시 몰라 제가 공부했던 곳 링크

밑에 따로 남겨드릴게요ㅎㅎㅎ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직접 물어보시면

더 정확한 답변을 들으실 수 있을거에요!

www.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net

 

 

추가적으로

강의 체험이라던지

무료자료 먼저 받아볼수있어서

어떤식으로 교육이 진행되는지

확인해보실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