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최근

돈버는 어플로

캐시튜브를 이용하고있는데요

개인적으로

포인트도 적립 빠르고

이것저것 쓸 곳이 많아서

추천드려보려고합니다!

 

캐시튜브는

유투브를 보면

포인트가 적립되는

돈버는 어플인데요

이렇게 캐시튜브를 열고

유투브 앱 실행하기 누르고

유튜브를 감상하면

끝입니다

 

 

저는 진짜 일할 때 유튜브로 노래들으면서

일하는데

정말 소소한 개꿀 앱테크라고 생각들어요

빵돌이인 저는

지금까지 모은 모든 포인트를

뚜레쥬르 교환권으로 바꿔서

사용했어요

이게 별거 아닌 거 같은데

막상 이렇게 보니

벌써 만원 넘는 금액을

포인트만으로 했다니

제 스스로도 뿌듯하네용ㅎㅎ

 

 

제가 돈버는 어플로 추천하는 캐시튜브는

베이커리 뿐만 아니라

햄버거, 치킨 그리고 커피상품권 까지

교환이 가능하고

 

또 현금으로도 환급이 가능하답니다!

기본적으로

다른 앱테크 앱들과 마찬가지로

추가 적립도 있구요

=

추가로 광고를 보고

캐시를 적립하고 있어서

쏠쏠하답니다!

 

 

이렇게

제가 추천하는

돈버는 어플 캐시튜브!!

 

다운받는 링크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유튜브 동영상만 봐도 캐시가 적립되는 [캐시튜브]
평소처럼 동영상만 봐도 돈을 번다!
적립되는 캐시로 다양한 제휴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각종 상품권, 구글 기프트 가드 및 환급 가능!
가입 즉시 캐시 지급 및 인기 있는 상품 뽑기 가능! 

추천인 : 다줌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캐시튜브 설치
-> https://goo.gl/ZSL5k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