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쵸코 간식을 만들어주다가

강아지 수제간식 창업에

관심을 갖게 되었었는데요

그러면서

강아지 수제간식 창업에 대한

컨설팅이라던지 설명회

이런 곳을 많이 찾아서 가보니

진짜 현재 애견수제간식창업의

상황들에 대해서도 알수있었어요

 

Previous imageNext image

 

처음에는 오리목뼈랑

육포 이런 거 위주로

건조간식 만들어서 판매하려고했는데

정말 안일하게

강아지 수제간식 창업에 도전했으면

생각만해도 아찔하네요...

먹지마세요 강아지에게 양보하세요ㅋㅋㅋㅋ 진짜 사람용 케익이랑 빵 같죠?

결국 저도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교육을 받기시작했는데요

화요일 3주차 수업에서는

변해가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강아지용 케익을 만들었답니다

어떤 케익인지 설명해드리고 싶지만

저도 나중에 팔 제품 중 하나라

자세한 설명은ㅎㅎㅎㅎㅎㅎㅎ

 

 

Previous imageNext image

 

아무튼

4주차 수업도 아직 남아있지만

지금까지 이렇게 만든것만으로도

충분히 강아지 수제간식 창업도

가능할거 같은 간식들을 보면

엄청 뿌듯한데요

실제로 이런 신청서에 작성해서 신청해야합니다

무엇보다

진짜 애견 수제간식 창업에 필요한

사료등록허가 같이 복잡한 부분들

그리고 어떤식으로 운영해야하는지도

같이 배울 수 있다는 부분이 좋다고 느껴졌어요

애견 수제간식 창업 관련해서

다양한 교육기관이 있지만

정말 창업을 목표로 한다면

현재 시점과 상황을 고려한 교육이 진행이되는지

또 창업 이후 운영등에 대한 컨설팅도

함께 받아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

체크해보셔야 성공적인 창업에

도움을 주지 않을까 생각해요!

뭐 굳이 교육 필요하겠어

이런 안일한 생각으로 그냥하시는 분들 많은데

솔직히 창업할때

매장 임대해야하고

또 각종설비들을 구매해야해서

많은 돈이 들어가는 만큼

그냥 도전 이건 좀 비추하고싶네요

온라인상으로 무료레시피도 제공해주심!! 완전혜자스러움ㅠㅠㅠ

원래 후기 귀찮아서

잘 안남기는 편인데

이곳은 진짜 이런 실습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식품관리사 교육도

같이 받을 수 있어서

영양학적인 부분에 대해

보호자분들에게도 어필을 할수있고

또 실습하면서 배운 레시피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시피들도 받아볼수 있어

나중에 창업하고 보호자분들에게

건강한 간식을 판매한다는 어필도 가능할 거 같다는 점이

정말 추천하고 싶어 이렇게 후기까지 남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창업 관련된 컨설팅이라던지

교육 내용, 기간, 비용 이런 부분들에 대해서는

저보다는 직접 물어보시는 게 더 정확한 답변을

들으실 수 있을 거 같아

제가 공부했던 아카데미 링크 밑에 남겨드릴게요!

www.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net

참고로 어떤식으로 진행이 되는지

체험강의라던지 무료자료 먼저 받아볼 수 있어서

교육 받기 전에 체크해보시면 도움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