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펫푸드 자격증

펫푸드스타일리스트 자격증 수업

마지막 시간이었어요ㅠㅠㅠ

매번 나갈 때 마다

저도 설레고

쵸코도 같이 설렜는데

벌써 마지막이라니ㅠㅠ

이번 실습 역시

정말 펫푸드 자격증이면서

펫푸드스타일리스트 자격증 까지 겸할정도로

예쁜 퀄리티의 강아지용 간식을 만들었는데요

그냥 사진만 보시면

이건 그냥 베이커리 수업 아닌가요

이런착각도 들 거 같은 비주얼이죵ㅎㅎ

예전에 쵸코 주려고

건조간식 만들때는

건조되면서 모양 뒤틀려서

사진찍기도 뭐했는데

이런 비주얼이라면

여러번도 더 찍을 수 있는 비주얼!

제가 펫푸드 자격증

펫푸드스타일리스트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

쵸코를 임보하게 되면서 시작되었었는데요

어렸을 적 안좋은 기억 때문인지

밥도 잘 못먹어서

조금만 먹더라도 잘 먹이고 싶다는 생각에

펫푸드쪽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제가 만든 간식을 먹고

너무 건강해진 모습의 쵸코를 보고

좀 더 많은 분들과 이런 좋은 경험을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에

창업에 관심을 가지면서

펫푸드스타일리스트 자격증에도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서부터 시작된거랍니다!

그러다 보니

가장 우선적으로 살펴본 건

영양학이었고

그 다음에는 예쁘게 판매하기 위한

스타일링이 두번째로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찾아보고 찾아보고 또 찾아보고

결정한 곳이 제가 이렇게 실습한 곳이었는데요

이미 반려동물식품관리사 쪽으로 잘 알려져 있어

영양학적인 공부도 충분히 될 거 같고

또 다른곳들은 그냥 건조간식 만들고

이게 실습입니다 이러는데

이곳은 확실히 만들어진 간식 비주얼을 보면

선택을 할수밖에 없더라구요ㅎㅎ

이렇게 얘기하니 제가 공부한곳에서만

펫푸드자격증이라던지

펫푸드스타일리스트 자격증을 취득해야할 거 같지만

그냥 개인적으로 이런게 너무 좋았다는 것 뿐이었구요

펫푸드 자격증이랑

펫푸드스타일리스트로 검색하면

워낙 많은 교육기관이 나오기 때문에

여러 후기들을 보시고

또 커리큘럼, 교육기간, 실습 등에 대해

직접 상담받아보시고 나서

이곳이 나에게 도움이 되겠다 싶은곳에서

공부하는 게 가장 좋을 거 같아요!

혹시 궁금한 게 있으실 거 같아

제가 공부한 곳 링크

밑에 따로 남겨드릴게요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는

저보다 더 정확하게 답변해주실거에요!

www.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net

참고로 체험강의 먼저 들어볼 수 있어서

다른곳이랑 비교할 때 도움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