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애견수제간식창업을 위한

마지막 교육이 진행되었어요ㅠㅠ

매주 매주 만들 때 마다

엄청 설렜는데

벌써 마지막 실습이라니ㅠㅠㅠㅠ

오늘 마지막 실습으로는

마들렌, 롤케익 티라미수를 만들었는데요

이렇게 사진만 보면

엄청 달달하고 촉촉한 마들렌이 떠오르지만

강아지를 위한 영양식으로 만들어서

실제로 우리가 생각하는 마들렌은 절대 아니에요ㅋㅋㅋㅋ

이건 애견수제간식창업 마지막 실습 중 하나였던

티라미수에요

모양은 정말 티라미수고

친구에게 주면 맛있게 먹을 거 같지만

실제로는 강아지용 크림치즈로 만든 간식이구요

우리가 생각하는 티라미수는 절대 아니랍니다ㅋㅋ

그치만 비주얼 진짜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제 손에서 이런 작품이 나올줄이야ㅠㅠ

그동안의 실습이 헛되지 않았네용ㅋㅋㅋㅋㅋ

 

요것도 역시 어제 했던 마지막 실습에서 만든

롤케익인데요

저는 오른쪽에 있는 것 처럼

통째로 만들어서 포장을 진행했고

같이 교육받으신 분 중 한분은

저렇게 작게 잘라서

예쁜 단면이 보이도록 포장을 하셨어요

나중에 사진 찍고 나니깐

저렇게 잘라서 낱개 포장하는 게

팔때도 그렇고 예쁘기도 더 이쁠 거 같다고 생각이 들어서

제가 애견수제간식창업을 한다면

저렇게 작게 잘라서 판매를 해야겠어요!!

이렇게 마지막 실습까지

'사람이 먹는 거 아니야'

라는 오해를 불러일으킬 만한 비주얼로

작품(?)을 완성시켰네요

마지막 실습까지 완료하고

자격증과 함께 펫베이커리 교육 수료증도

함께 받을 수 있었는데요

나중에 애견수제간식창업 하고 나서

가게에 걸어두면 확실하게 어필이 가능할 거 같네용

확실히 이런 비주얼로 만들어서

판매를 한다면

인스타마케팅은 따로 크게 안해도

자연스럽게 마케팅도 될 거 같아요

그나저나 왜 저는 강아지용으로 만든 간식을 보고

디저트가 땡기는거죠...?

참고로 케이크 같은 간식 말고도

이런 건조간식만들기에 대한 레시피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고

(머핀이랑 타르트 같은 레시피도 있어요)

또 반려동물식품관리사 자격증 교육도

같이 병행해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영양학 적인 부분들도 제대로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애견수제간식창업을 생각중이신 분들에게는

좋은 교육일 거 같다고 생각이 들어요!

처음에는 우리집 쵸코를 위한 간식을 만들어주고 싶어서

강아지 수제간식학원을 찾다가

이렇게 애견수제간식창업에 관심을 갖고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영양적인 측면을 바탕으로

건강한 수제간식을 만들어보고

또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레시피를 보고

집에서도 직접 간식을 만들어줄 수 있는 만큼

창업 뿐만 아니라 강아지 건강과 수제간식 만들기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강아지 수제간식 학원

강의의 커리큘럼이라던지

시간표, 교육기간

그리고 창업에 대한 내용은

저보다는 직접 물어보시는 게

더 좋을 거 같아서 밑에

따로 링크 남겨놀게요!

www.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net

참고로

강의체험등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마 강의 듣기 이전에 체험해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