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주 토요일

저는 이찬종소장님이 진행하는

반려동물행동교정사 자격증 실습을 받고 왔습니다!

강아지들이 뛰어놀 수 있는

애견동반 캠핑장에서 진행된

반려동물행동교정사 자격증 실습!!

 

이미 애니멀봐나

동물농장에 출연하시면서

많은 인지도를 높이신

이찬종소장님이

강의에 대한 설명과

어떻게 해야 훈련이 쉬워지는 지

이런 정보들을 설명해주셨는데요

이렇게 실습을 통해

강아지 심리가 어떤지

쉽게 파악하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도 반려동물행동교정사 자격증을

공부하기 이전에는 강아지 심리 부분에 대해

정말 수박 겉핥기 식으로 알고 있었는데

 

왜 강아지들이 이런행동을 하는 지

그리고 어떻게 해야 교정이 가능한 지

배울 수 있었던 실습이었습니다!

항상 반려동물행동교정사 자격증 실습 가면 느끼는 부분은

이렇게 전문가와 함께 하는 것이 중요하구나인데요

요새 반려동물행동교정사 자격증 교육기관이 늘어서

공부하시는 분들은 좋아졌다고 볼 수 있지만

실제로 이렇게 전문가에게 배울 수 있는 곳은

별로 없다는 게 개인적으로 좀 많이 안타깝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정말 반려동물행동교정사에 관심을 갖고

제대로 배워서 공부하고 싶다면

그만큼 꼭 전문가와 함께 실습을 할 수 있는 지

체크하시고 공부하셨음 좋겠다고 생각이 많이 듭니다...

만약 반려동물행동교정사 자격증에 대해 찾고 있었다면

여러 교육기관에서 상담 받아보시고

실습은 어떤지

그리고 그 실습을 위한 이론 교육은 어떤지

꼭 체크하셨음 좋겠습니다!!

 

 

반려동물행동교정사 자격증

실습, 커리큘럼, 교육비용, 교육기간 등

관련된 내용은 저보다는 제가 공부한 아카데미에서

훨씬 더 정확하게 답변을 해주실 수 있을 거 같아서

밑에 링크 따로 남겨둘게요~~

 

 

www.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net

 

참고로 강의 체험, 무료자료 먼저 받아볼수있어서

다른곳이랑 비교할 때 도움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