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 블로그 글을 계속 보신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저는 강아지 수제간식 창업을 위해

반려동물식품관리사 자격증을 준비중인데요

그저께 목요일

세번째 반려동물식품관리사 자격증 실습이

있던 날이었습니다ㅎㅎㅎㅎ

사실 저는 화욜반인데 제가 화욜에 일이 있어서ㅠㅠㅠ

어쩔 수 없이 목욜 저녁반 수업을 듣게 되었어요

매주 매주

수제간식 만들면서

이번에는 어떤 간식을 만들 게 될까

또 이런 간식피 레시피를 바탕으로

나는 어떤 걸 만들어볼까 하는 상상에

한창 설레고 있어서

항상 반려동물식품관리사 자격증 실습날만을

기다릴 수 밖에 없었는데요

직접 배워서 만들고 나면

워낙 예쁘기도 하고

또 건강한 재료들로 만들어서

건강한 간식

특식으로도 좋을 거 같아요!

레시피를 공유하고 싶지만

아무래도 저작권(?) 부분도 있고

또 저처럼 창업하신분이 경쟁자가 될 수 있어서

레시피는 비공개!

저는 개인적으로 창업을 목적으로

반려동물식품관리사 자격증을 공부하고 있는데

그런 저에게 가장 좋은 부분은 바로 이런 포장이었어요

포장만 깔끔하고 예쁘게 해도

수제간식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잖아요ㅎㅎ

이런 포장법은 그냥 단순하게 수제간식 만든다에서

끝나는 그런 실습과는 다른

정말 큰 장점이 아닐 까 생각해요

총4회의 실습 중

첫번째 주 체험강의 이후

이번주가 총 3회차 실습이었는데요

이제 마지막 한번 실습이 남아있다는 게

정말 제 맘이 아프네요ㅠㅠㅠ

매주 설렜는데ㅜㅜㅜㅜ

아무튼

반려동물식품관리사 자격증

세번째 실습중 만든 강아지 수제간식 사진은

바로 밑에 등장합니다!

다음주에 마지막 실습 이후 만든 사진들도

이번 포스팅 처럼 또 올릴게요ㅎㅎㅎ

 

Previous imageNext image

 

반려동물식품관리사 자격증과 관련된

교육 커리큘럼, 교육기간

비용 등등 자세한 내용은

저보다 직접 물어보시는 게

더 정확하고 자세한 내용을 들으실 수 있을 거 같아서

밑에 링크 따로 남겨드릴게요!

www.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net

저 같은 경우에는 설명회라고

강의 체험 비슷하게 들었는데

지금도 그게 가능한지는 정확히 모르겠구요

관련된 샘플강의랑 무료자료

먼저 받아보실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