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

애견수제간식창업교육 설명회에 대한

후기를 남겼었는데요

 

오늘은 애견수제간식창업교육

첫 수업이 있는 날이었어요!!!

 

최근 트렌드가

건조간식에서

고퀄간식으로

케익 같은 간식을

선호한다고 해서

저도 직접 만들고 배워보고 싶어서

신청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교육시간보다 일찍 왔는데

이미 실습 준비가 다 마쳐져있더라구요

역시 프로 열일러분들ㅎㅎㅎㅎ

덕분에 어떤 재료가 준비되어있는 지

그리고 강사님이 준비하는 걸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ㅎㅎ

사실 레시피도 같이 알려드리고 싶었지만

교육내용에 대한 글은

올리지 말아달라고 하셔서ㅠㅠㅠㅠ

 

애견수제간식창업 교육 중 했던

강아지수제간식 만드는 과정은

찍지 못했어요ㅠㅠ

 

그래도 이 사진들 보니

정말 간식들 고퀄 아닌가요ㅋㅋㅋ

제가 만들었지만 놀랍네요

요새는 건조간식은

집에서 만들어서 먹이다 보니

최근 트렌드가 케이크라던지

쿠키 같은 쪽으로 바뀌고 있는 만큼

 

애견수제간식창업을 생각중이시라면

그냥 간식만들면 되겠지라고

간단하게 생각하는 것 보다는

이런식으로 조금 더 퀄리티 있는

강아지 수제간식 만들기 등을 배우면

애견수제간식창업에 정말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ㅎㅎㅎㅎㅎ

 

애견수제간식 창업 교육에 대한

교육내용, 커리큘럼, 교육기간등에 대해서는

직접 물어보시는 게 더 빠른 답변을 들으실 수 있을 거 같아서

밑에 따로 링크 남겨둘게요!!

참고해보세요~

 

www.edu-catdog.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