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아지 행동전문가로

여러 방송에서 행동교정을 해주시는

이찬종 소장님!!!

 

제가 개인적으로

애니멀봐 영상에서 보면서

저도 이찬종 소장님 같은

반려동물행동교정사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이찬종 소장님 같은

반려동물행동교정사가 되고 싶다면

이찬종 소장님에게 수업을 들으면

딱이지 않을 까 싶어서

 

이찬종소장님이 실습 교육을 해주시는 곳에서

반려동물행동교정사 자격증

교육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실습

이제까지 배웠던 내용을 바탕으로

이찬종소장님의 기초 훈련법

훈련 노하우를 익힐 수 있었는데요

확실히 전문가라 그런 지

왜 강아지들이 이런 행동을 하는 지

그리고 행동을 하는 이유에 대해

쉽게 파악하는 방법부터

어떤 식으로 교정을 해줘야하는 지

노하우를 직접 배울 수 있었어요

요즘 애니멀봐나

세나개 보시고서

반려동물행동교정사에 대해

관심 가지신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정말 이찬종 소장님 같은

전문가에게 배울 수 있는 곳은

별로 없는 거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데요

그런 만큼 반려동물행동교정사 자격증을

생각중이시라면

 

꼭 전문가에게 실습이라던지

훈련법등을 배울 수 있는 지

확인하셨음 좋겠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부분이 있을 거 같아서

제가 반려동물행동교정사 자격증

공부했던 곳 링크 남겨드릴게요

 

자격증 교육기간, 실습, 커리큘럼, 비용등에 대해

저보다 더 정확하고 자세히 알려주실거구요

 

강의체험이랑 무료자료 먼저 받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심 좋을 거 같습니다!

 

 

www.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