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견훈련사

반려동물행동교정사로

동물농장에 자주 출연하시는

이찬종 소장님!

만약 이찬종 소장님 처럼

애견훈련사가 되고 싶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이찬종 소장님에게

직접 배우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해요!

 

 

저도 애견훈련사 자격증으로

여러곳을 찾아봤지만

일단 중요한 건

어떤 분에게서 배울 수 있느냐

이게 제일 중요하잖아요ㅎㅎㅎ

 

 

보통 대부분 애견훈련사 자격증 교육은

강의 이후에 훈련 실습을 통해

자격증을 발급 받을 수 있는데

 

종종 몇몇곳은 이런 실습도 없고

또 전문가와 아닌 분하고

실습이 있는 곳들이 너무 많아서

찾느라 엄청 고생했었는데

동물농장에서 행동교정하시는

이웅종 이찬종 소장님에게

실습을 배울 수 있는 곳을 알고

그곳에서 이론 교육부터 실습까지

받을 수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애견훈련소를 운영하시면서

다양한 강아지들을 만나고 있으시다보니

강아지 행동심리부터

강아지 행동교정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를 배울 수 있었는데요

강아지들의 문제행동을 교정하는 일이

주 업무인 애견훈련사가 되기 위해서는

다양한 원인들과 그에 대한

훈련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무엇보다 원인 파악부터 행동교정에 대한

노하우를 익히는 게 중요한 만큼

만약 애견훈련사 자격증을 생각중이시라면

꼭 전문가에게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곳인 지

체크해보시고 준비하셨음 좋겠네요!

 

 

애견훈련사 자격증의

커리큘럼, 실습, 교육기간 등

자세한 내용은

저보다 직접 물어보시는 게

훨씬 좋을 거 같아서

제가 애견훈련사 자격증 공부했던 곳

링크 밑에 남겨드릴게요ㅎㅎㅎ

 

www.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net

 

참고로

자격증에 대한 샘플강의

무료자료 먼저 볼 수 있어서

다른곳이랑 비교할 때 도움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