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려동물을 좋아하셔서

강아지와 함께 할 수 있는

카페 창업을 생각하시는 분들

정말 많아진 거 같아요

덕분에 저도 우리 초코랑 같이 돌아다닐 수 있는

카페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ㅎㅎㅎㅎㅎㅎ

 

이런 애견카페 창업을 위한 교육이 있다는 거

알고 있으셨나요???

 

물론 애견카페 창업을 위해 준비되어 있는 교육이

애견카페 창업에 꼭 필요한 건 절대 아닌데요

 

그렇지만 어떤 교육이 있는 지 알면

그 생각이 바뀔 수 있을 거 같아요!

 

 

애견카페를 위한 교육에는

반려동물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위한

반려동물 전문 교육을 포함해서

카페 홍보를 위한 마케팅 교육

창업 절차 교육

자금 운용법

그리고 사업에 꼭 필요한

세무 교육까지 같이 받을 수 있답니다

실제 교육 이후 창업한 카페 멍멍이 다방

사실

반려동물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은

다른곳에서도 공부할 수 있어서

다른곳에서 공부하시고

정말 애견카페 창업을 위한 컨설팅을 받고 싶다고

관련 분야에 대해 문의해주시는 분들도

은근 많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

 

애견카페는

인테리어부터 소품 까지

준비해야하는 것들이 많기 때문에

저비용으로 가능한 창업이 아닌데요

그런만큼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는

이곳에서 창업을 하는 게 적절한 지 파악부터

다양한 교육을 통해 미리 미리 준비한다면

성공적인 창업도 가능하겠죠?

 

전문가에게 창업컨설팅부터

반려동물 전문 교육까지 받아보고 싶다면?

 

아래 창업 컨설팅 신청을 통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창업 컨설팅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