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주 토요일

저는 반려동물관련 직업

취업 교육 다녀왔는데요

 

마냥 딱딱하고 어려울 거 같았던

취업 교육!

 

이력서, 자소서

포트폴리오 면접에 대한 얘기인지라

딱딱해도 알아두는 게 좋겠지 라는 생각에

교육받기로 결정했었답니다

막상 처음 강의가 시작하고

강사님의 교육 강의랑

발표 등으로 강의를 듣기 시작하니

분위기도 금방 좋아지고

옆에 사람들하고도

금방 친해지게 되더라구요ㅎㅎ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반려동물관련 직업으로 이직을 생각중이라

자격증 공부 처음 시작했던지라

이전 경력이라던지

그런 부분들에 대해 어찌 해야하나 이런 부분들이 고민이었는데

강사님이 자소서에 대한 요령이라던지

이력서에 어떤식을 써야하는 지

처음 자소서를 쓰는 분들과

경력단절분들 그리고

저처럼 이직을 생각하시는 분들에 맞게

여러가지 경우로 나눠 수업해주셔서

처음 자소서, 이력서 쓰시는 분들

그리고 다른 이유로 다시 쓰는 분들도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거 같더라구요

거기다가 제일 어렵게 생각했던

포트폴리오도 따로 정리해서 알려주시고

 

면접에 대한 대비까지 배울 수 있다는 점이 좋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면접에는 크게 문제 없었지만

아무래도 다른분야에 대한 이직이고

그에 따라 이력서라던지 자소서

그리고 포트폴리오가 걱정이었는데

정말 많은 부분들에 관해 배울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요새

반려동물관련직업으로

많이 찾아보시면서

관련된 자격증이라던지 교육

많이 나올 거 같은데

이렇게 취업을 위한

교육까지 같이 진행되는 곳은

정말 별로 없는 거 같아서

개인적으로 이런 교육이 있는 곳에서

공부하는 게 반려동물관련직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ㅎㅎ

 

 

반려동물관련직업을 생각중이라

관련된 교육, 자격증에 대해

관심있다면

다른곳들하고 잘 비교해보시고

공부하셨음 좋겠습니다!

 

 

혹시 몰라

제가 동물관련직업을 위해

공부했던 곳 링크 밑에 남겨드릴게요

 

교육이라던지 자격증

그리고 취업 연계등에 대해서

저보다 더 자세하게 답변해주실겁니다!

 

www.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