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스러운 우리 댕댕이에게

영양가 가득한 음식으로

건강하게 같이 지내는 건

많은 보호자들의 꿈일 거 같은데요

이런 목표 말고

애견 수제간식 창업을 목표로

애견식품관리사 자격증에

관심갖고 취득하시는 분들도

많인 늘어나는 거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우리 초코 영양식

영얀간식 만들어주고 싶어서

애견식품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했는데요

 

아무래도 직장다니느라 잘 못챙겨주는 게

너무 미안해서

간식이라도 직접 만들어주고 싶다는 생각에

애견식품관리사 자격증을 알게 되었어요!

 

개인적으로

애견식품관리사 자격증은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를 추천드리는데요

 

우리 아이가 먹는 음식에 관련된 교육인 만큼

그에 필요한 영양학

그리고 커리큘럼과 실습까지

잘 짜여져 있는 게 반려동물 아카데미의

가장 큰 특징이랄까요

거기다 애견수제간식 창업을 목적으로

자격증 취득하시는 분들을 위해

창업 컨설팅이랑 마케팅 방법도 가르쳐 주시기 때문에

정말 많은 분들이 추천하시는 거 같더라구요!

 

제가 애견식품관리사 자격증으로

반려동물 아카데미를 강추하는 것 중 하나는

전문가와 함께하는 실습이 첫번째이구요

두번째는 수제간식 레시피인데요

무료 수제간식 레시피를 받을 수 있어서

맨날 수제간식 뭐 만들어주지 하는 고민을

완전 줄일 수 있었어요!!

 

요새는 워낙 애견식품관리사자격증이라던지

애견 수제간식 창업에 대해

교육해주는 곳이 많아서

이곳저곳 잘 비교해보고 선택하심 좋을 거 같아요!

 

반려동물아카데미는

애견식품관리사 자격증에 대해

샘플강의랑 무료자료 먼저 볼 수 있어서

다른곳이랑 비교할 때 도움될겁니다!

 

자격증 관련된 내용에 관해서는

저보다 제가 공부한 곳에서 더 자세하게 답변해주실 거 같아

링크 밑에 남겨둘게요ㅎㅎ

 

http://www.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