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일요일

저는 애견미용학원 주말반에 다녀왔어요!

 

직장인이라

사실 애견미용을 제가 배우게 될 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우리 초코가 겁이 너무 많고

분리불안이 너무 심해

제가 미용배워서 직접 해주려고

애견미용을 배우자 싶어서

애견미용학원을 찾아보게되었는데요

 

퇴근 이후에

애견미용학원을 가기에는

제 체력이 너무 저질이라ㅜㅜㅜ

도저히 야간반은 무리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제가 찾아봤던 곳은

애견미용학원 주말반으로 찾게 되었는데요

 

대략 집에서 가까운 곳이 세곳 정도 나왔는데

직접 다 상담을 해보니 

의외로 교육비라던지 커리큘럼

교육기간들이 다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고민 정말 많이하다가

대략 3개월 정도 걸리는 곳으로 선택해서

기간이 짧다보니 수업시간이 좀 빡시게 잡혀있다는 게

정말 단점이긴 하지만

애견미용학원 주말반으로 미용 배우는 데

반년 넘게 학원을 다니면 제 주말이 너무 아깝잖아요ㅋㅋㅋㅋㅋ

 

물론 제가 추천하는 곳이

정답은 절대 아니기 때문에

꼭 이곳에서 들으세요

이건 절대 아니구요

애견미용학원 주말반 운영하는 곳도

다양한 만큼

이곳저곳 직접 다 비교해보시고 선택하심 좋을 거 같아요!

 

 

혹시 몰라서

제가 애견미용학원 주말반 공부하는 곳 링크 밑에 남겨드릴게요

취업연계라던지 교육기간, 커리큘럼, 학원위치, 비용등

자세한 내용은 저보다 더 정확하게 답변해주실겁니다!

 

http://www.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