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새 자격증 관련해서

저에게 굉장히 많은 질문들은 개인적으로 하시는데

그 중 가장 많은 것 중 하나가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공신력이에요...

이번 글에서는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공신력이 무엇인지

팩트체크 한번 해볼게요!

 

종종 어떤 교육기관에서는

이 교육기관에서 발급하는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이 공신력이 있고

다른곳들은 없다

이런식으로 말씀하시는 데

이건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엄밀히 말하면 사기죠

반려동물관리사자격증을 공부할 때

어떤 교육기관에서 공부해야하는 지

그건 굉장히 중요하지만

특정한 한곳의 교육기관이 독점하는 것은

절대로 아니랍니다!

 

대부분 반려동물관리사자격증에 대한 공신력을 찾아보셨다면

아마도 취업을 목적으로 자격증 취득하시려는 계획이실 거 같아서

어떤 곳에서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공신력(?)이 가장 좋고 취업에 도움이 되는 지 조금 살펴보자면

 

저는 세곳 추천드리는데요

1. 반려동물아카데미

2. 반려동물관리협회

3. 펫에듀

이렇게 세곳이랍니다

 

제가 이 세곳에서 모두 공부해본게 아니라

어디가 제일 좋습니다

꼭 이곳에서 공부하세요 이런 말씀을 드릴 수 없지만

여러 사람들이 가장 추천하는 곳이

이 세곳이더라구요

 

그 중에서 반려동물아카데미랑 관리협회

이렇게 두곳이 가장 추천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저 같은 경우는

가장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반려동물아카데미에서

식품관리사, 장례지도사, 행동교정사도

같이 듣는 과정으로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공부했는데

커리큘럼도 커리큘럼이지만

이찬종소장님, 이웅종소장님 처럼

현장에서 활동하시는 전문가분들에게 듣는 실습을

여러번 받을 수 있고

거기에 더해 취업에 대한 이력서관리와

면접대비등이 있어서

취업을 목적으로 공신력있는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을 찾는다면

저는 아카데미 추천드리고싶네요ㅎㅎㅎㅎ

 

요새는 워낙 많은 교육기관이 있기 때문에

그냥 참고용으로만 생각하심 좋을 거 같구요

 

자격증 취득 과정, 실습, 취엽연계 등

직접 배교해보시고 선택하심 좋을 거 같아서

밑에 링크 남겨드릴게요!

 

자격증에 관련된 내용은 저보다 더 정확하게 답변해주실거구요

샘플강의랑 무료자료 먼저 볼 수 있어서

다른곳이랑 비교할 때 도움될겁니다!

 

http://www.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