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혹시 분당 애견미용학원 찾고 있으시다면

저는 이곳 분당애견미용학원으로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사실 저는 분당애견미용학원 찾아보면서

여러곳에서 상담 받아봤는데

대부분 분당애견미용학원은

반년넘게 미용을 배워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진짜 국비지원이라고 해도

반년 넘게면 상당히 많은 금액이 나가고

또 제가 직장을 다니고 있는 상태인지라

야간반으로

오랜 시간동안 공부하는 건

제 체력적으로 무리가 있을 거 같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조금 빡세게 공부하더라도

더 단기간에 공부하고

비용이라던지 시간을 아낄 수 있는 곳으로 선택했어요


아마 분당 애견미용학원 찾아보시고

상담해보셨다면

비용이라던지 기간에 대해

어느정도 아실 거 같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조금 더 단기간에 애견미용배우고 싶으시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제가 공부했던 곳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뭐 제가 추천은 드린다고는 하지만

가장 좋은 건 분당애견미용학원 찾아보시고

직접 상담해보시고 선택하시는 게 가장 좋은 거 같아요


혹시 몰라 제가 공부했던 곳 링크는 밑에 남겨드릴게요

분당 애견미용학원 찾아보신다면

커리큘럼이라던지 비용 기간 직접 물어보시고

비교해보세요!


http://www.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net